닫기

보도자료

home 참여공간 보도자료
메뉴보기

한가람문화재단-창원힘찬병원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 2022-05-12 | 조회수 : 155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창원힘찬병원(병원장 이상훈)()한가람문화재단(이사장 원정스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은 한가람문화재단 권용현 사무처장과 창원힘찬병원 최광진 원무차장이 양 기관을 대표해 협약서를 교환하는 것으로 간단히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창원힘찬병원은 한가람문화재단의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최선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진료절차 편의와 진료비 할인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가람문화재단은 창원힘찬병원이 창원시, 함안군, 함양군 등 지자체와의 협약으로 진행 중인 저소득계층 수술비 지원사업과 연계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또 양 기관은 긴밀한 협조와 유대관계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한가람문화재단 권용현 사무처장은 협약을 통해 병원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감사하다지역 어르신들을 일선에서 만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가람문화재단은 경남지역 최초의 청소년 재단법인으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고령사회를 대비한 어르신 일자리 제공 및 지역사회활동 참여기회를 제공하여 활기찬 노후 생활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이다. 창원=김해연 기자

 

출처 www.hankyung.com (한국경제신문 2022.05.10.일자)

 


첨부파일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