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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금청소년문화의집 일반직 채용공고

관리자 | 2024-08-07 | 조회수 : 1058

한가람문화재단 공고 2024-1

 

한가람문화재단 수탁시설 양산시 물금청소년문화의집 직원(일반직) 채용 공고

 

()한가람문화재단수탁시설 양산시 물금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마을에서 성장해서 다음 세대 희망을 키우는 청소년을 위해 전문성과 참신성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487

 

()한가람문화재단 이사장

 

채용분야 및 인원

구분

채용분야

채용인원

주요 직무내용

 

0

 

일반직

청소년사업팀

0

? 청소년자치기구 및 동아리 담당, 청소년축제 등

0

? 진로프로그램, 체험활동 프로그램, 교육문화 등

업무지원팀

0

? 청소년시설 건축물 및 시설물 유지관리 전반

0

? 사무관리, 예산관리 등

채용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응시 자격요건

주소지·성별·연령 제한 없음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아래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1. 지방공무원법 31조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고지방공무원 임용령 65조 및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 당하지 아니한 자

2.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56조에서 규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3. 아동복지법 29조의 3에서 규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청소년지도사 및 사회복지사 경력자 우대

. 응시자격 기준

구 분

채용인원

채용자격 기준

청소년

사업팀

0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소지 후 경력자 우대

0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업무지원팀

0

?전산회계 자격증 소지자 및 경력자 우대

0

?전기, 소방 등 시설관리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시험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근무형태

. 근무부서 : 물금청소년문화의집

. 직 책 : 정규직 3개월간 수습 임용 적용 가능(수습기간 급여 100% 지급)

근무예정 : 2024. 8. 27.()

. 근무형태 : 5, 40시간(운영상 화~토요일/ 업무상 일요일·공휴일 근무 가능)

. 보 수 :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임금가이드라인 지급 기준에 준함

 

채용 일정

. 응시원서 접수 기간 : 2024. 8. 7.() ~ 8. 20.() 18:00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96, 하이페르 14층 한가람문화재단 사무국

. 접수방법 : 우편, 이메일(youthfeel@daum.net), 방문 접수 불가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4. 8. 22.() 합격자에 한 해 개별 통보

. 2차 면접시험 : 2024. 8. 23.() 10:00 (장소-물금청소년문화의집)

세부 장소 추후 통보(변경 가능)

. 최종합격자 발표 : 2024. 8. 23.() 17시 이후 합격자에 한 해 개별 통보


제출 서류

- 공통서류

제출시기

구비서류

유의사항

비고

입사지원시 제출

입사지원서 1

?소정 양식

붙임

양식

참조

자기소개서 1

?지원동기 및 경력, 업적 등 구체적 기술

경력기술서 1

?지원분야와 관련된 경력 및 직무경험 등

최종학력 증명서 1

?최종 학력 졸업 증명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3자 제공동의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등 동의

붙임

양식

참조

주민등록등본

(남자:주민등록초본)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확인 주민등록초본 제출

공고일 이후 발행분

 

합격후

제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성범죄,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 응시자격별 제출서류 : 해당자 입사지원시 제출

구분

구비서류

유의사항

자격증

자격증 사본

?업무관련 자격증

경력

※ ①,모두 제출

기계직 필수제출

경력?

재직증명서

?근무처별 경력 및 재직증명서(원본 채용 후 제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경력증명서의 경력기간과 동일한 기간 제출, 인정

응시원서 경력 기재 시 , 모두 제출

 

 

서류제출 시 유의사항

 

 

 

 

원서작성은 반드시 증빙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증빙 원본 서류 제출이 불가능하거나 기재사항이 다를 경우 합격 및 임용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응시원서를 정확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2. 응시원서를 제외한 모든 제출서류의 기관명, 학력사항 등은 인사 담당부서 사실 관계 확인용으로, 서류심사 및 면접시험 평가위원에게는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지 않으며, 허위사실 기재 확인 시 즉각 응시 자격을 박탈함

3. 경력(재직)증명서는 근무기간, 근무부서, 직급(), 담당업무 등 확인?증명될 수 있도록 정확히 기재

(담당업무를 기재하지 않으면 근무경력을 인정하지 않으며, 40시간 근무 경력이 아닐 경우 반드시 주 단위 근무시간 기재)

4. 채용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기타사항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사지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가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시험 결과 고득점자로 하되합격 통지 이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합격자의 채용 포기 및 결격사유 발생시 차점자를 채용선발 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대상자는 임용예정일부터 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 채용후 채용서류의 원본 제출이 불가할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내에 지원자가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할 경우반환 청구를 받은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을 통해 반환되며(우편료 착불기간 내 반환신청이 없는 경우 서류는 파기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법인 사무국 (055-266-8155)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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